본문 바로가기
체험 리뷰

[고속무선충전 LED시계] 이거 하나면 끝! 고속 무선충전기와 LED시계가 하나로 된 SMODO-204 리뷰(사은품)

by 멜로디망고 2021. 4. 29.

안녕하세요~ 멜로디망고의 리뷰이야기 첫번째 시간

오늘 리뷰할 제품은 고속무선충전 LED시계 SMODO-204 입니다!

 

저는 따로 구입한 것이 아닌, 전에 더함 TV샀을 때 리뷰이벤트로 받은 제품입니다+_+

(기능은 동일한 제품인데, 충전패드부분에 더함 로고가 있습니다!)

오늘 리뷰의 주인공 SMODO-204 입니다!

 

박스 뒷면에는 제품특징및 상세스펙이 있습니다!

 

박스 옆면에는 색상과 주요기능이 나와있습니다.

2개의 알람이 설정가능하고 10W급 고속충전을 지원하며, C타입으로 컴퓨터와 연결이 가능합니다!

알람은 사용을 안해서 잘 몰랐는데, 2개나 등록이 가능하네요~!

 

구성품은 간단하게 C타입 케이블과 본체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본체 아래부분을 보시면,

알림설정을 활 수 있는 버튼과 LED 시계 밝기조절버튼, 시간을 설정할 수있는 버튼이 있습니다~

밝기는 OFF -> 1단계 -> 2단계 -> 3단계 이렇게 총 4단계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저는 1단계 사용중입니다ㅎㅎ

흐릿하지만, 컴퓨터 앉은 자세 기준으로 잘 보이네요! 

 

C타입을 본체와 컴퓨터를 연결하였습니다.

 

사은품으로 받은거라 더함로고가 보이네요~ㅎ

판매하는 제품은 따로 로고가 없습니다!

 

컴퓨터 책상위에 거치한 모습입니다.

LED 시계폰트가 아주 큼직큼직해서 밝기를 1단계로 설정해도 잘보입니다ㅎㅎ

(사진으로는 잘 표현이 안되서, 밝기 2단계로 찍은 모습입니다.)

 

시계옆에 조그맣게 있는 번개모양은 충전대기중 표시입니다~

 

이게 휴대폰을 충전패드에 올려놓았을 때 모습입니다.

시계옆에 하얀색 번개모양이 파란색 번개모양으로 변경되었습니다~ 

 

근 2주일간 사용한 후기를 남겨보자면,

충전기능은 유선충전에 비해서 많이 느린편이 아닙니다.

 

저는 모바일게임을 자주 하는편이라서 배터리가 조금 빨리 소모되는데,

급하게 충전할 일이 없으면 거의 무선충전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리뷰이벤트로 받은 제품이라 포스팅의 강제성이 없는데,

나름 만족하며 사용중이라 이렇게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ㅎ

 

현재 2만원대에 판매되는 제품인데,

직접 사용해보니, 가성비가 괜찮은 제품이라 만약 고장나면 추가로 구입할 계획입니다.+_+

가성비가 괜찮은 고속무선충전 LED시계를 찾으신다면 이제품 괜찮을 것 같습니다!

 

너무 칭찬만 한 거 같네요ㅎ;

사용하다보니까 단점이 하나있는데,

버튼이 하단에 있다보니 아주 드물게 폰을 충전패드에 올려놓으면 버튼이 눌러져서 밝기가 변경되는 경우가 있네요ㅠㅠ

 

그래서 저는 버튼있는 곳을 제외한 부분에 사용안하는 포스트잇을 깔고 사용중입니다.ㅎ

이러니까 버튼이 안눌려서 아주 좋더군요ㅎㅎ

 

그럼 저는 다음리뷰로 찾아뵙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