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 리뷰

[갓겜 로스트아크] 역시 빛강선~! 2021 로아온 미니 감사선물 후기

by 멜로디망고 2021. 6. 20.

안녕하세요!

리뷰하는 멜로디망고입니다요~

 

제가 요즘 바쁜 와중에도 틈틈히 즐기고 있는 게임이 있는데요!

그건 바로 갓겜 로스트아크~~~

 

그래서 오늘 리뷰할 것은 바로!

2021 로아온 미니 감사 선물 후기입니다~!

 

지금 바로 시작할게요~

 

로스트아크 공식 홈페이지 오른쪽에 보면 이렇게 귀여운 모코코가 있어요!

 

그걸 눌러주시면~

 

 

이렇게 팝업이 뜨는데요!

 

자세히 살펴보면~

 

 

보상은 로아온 미니인데, 스케일이 장난 아닌...

역시 빛강선입니다!!

 

 

보상안에는 이렇게 나루니 탈것 선택상자가 있어요!

색상은 블루, 실버, 브론즈 택1이에요

 

다 가지고 싶은데...3개 중에 하나만 선택하셔야 해유ㅠ

 

 

또 모코코 아바타 선택상자가 있습니다!

으아아아아 다 가지고 싶다으~~!!

 

 

당장 받아야 겠어요! 상단으로 올라가 복사하기 후 쿠폰등록!

 

 

붙여넣기 후 등록을 눌러주세요!

그리고 하단에 사용을 누르면~

 

 

이렇게 보상이 들어와요~ㅎㅎㅎㅎ

 

 

모코코 아바타 3개중에서 고르는 게 아니라, 이렇게 그전에 나온 모코코까지 포함해서 고를 수 있어요!

 

로아를 진작 시작했으면 이것들을 다 모았을텐데...아쉽ㅠㅠ

 

 

거의 2시간을 블루랑 퍼플이랑 고민하다가 저는 블루로 선택했습니다!

아 귀엽다~~

 

가방이 너무 졸귀!!ㅋㅋㅋ

 

하단에 별들이 막 움직여요!!ㅎㅎㅎㅎㅎㅎ

 

 

유일한 단점;

칼이 뚫...ㅠㅠ

 

 

탈 것 나루니는 실버로 받았어요!

 

나루니도 블루랑 실버 고민했는데, 실버에 파란눈이 너무 예뻐서 선택했네요ㅎㅎㅎ

 

 

측면샷입니다~

 

남캐는 상남자처럼 쩍벌남처럼 앉는데, 여캐는 이렇게 옆으로 다소곳ㅎㅎㅎ

 

 

뒷모습입니다~

튜브 너무 귀엽네요 ㅎㅎㅎㅎ

 

 

Q키를 누르면 하트가 뿅뿅 나와요ㅎㅎㅎㅎ

아 귀엽다~~~

 

 

W키를 누르면 무지개와 별을 발사하네요ㅎㅎㅎㅎ

아래 펫인 사이먼도 신난듯 싶네요ㅋㅋㅋ

 

 

전에 애용하던 미러볼 버블ㅋㅋㅋㅋ

 

새로운 탈 것 나루니는 3단 점프도 가능해서 당분간 나루니만 타고 다닐 것 같네요ㅎㅎㅎ

 

다들 갓겜 로스트아크 해보세요~~~!

 

저는 그럼 다음 리뷰로 찾아뵐게요~

 

뿅!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