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 리뷰

[쿠키런킹덤 세트] 도미노피자X쿠키런킹덤 이벤트 후기 (Feat. 바다요정...)

by 멜로디망고 2021. 7. 4.

안녕하세요~ 

리뷰하는 멜로디망고입니다~

 

거의 일주일만에 포스팅인데요ㅠ

 

오늘 주제는

현재 제가 하고 있는 모바일게임 쿠키런킹덤하고 도미노피자하고 콜라보이벤트

쿠키런킹덤 세트 후기입니다!

 

 

어제 카페를 기웃기웃거리다가 발견한 이벤트!

(출처 : 쿠키런킹덤 공식카페)

 

 

해당 이벤트는 배달어플에서는 참여할 수 없고,

공식 홈페이지 또는 공식 어플로만 참여가능합니다!

 

이벤트&제휴탭에서 제휴이벤트를 클릭하면 쿠키런킹덤 세트 (24,900) 이 보입니다!

 

 

세트구성은 블록버스터 4 피자 미디움 사이즈, 콘샐러드, 콜라 500ml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쿠키런킹덤 크리스탈 3000개 증정!!

 

바로 주문을 해봅시다~

 

 

총알 배달이네요~ 엄청 빨리 도착했어요!

자 한번 열어볼까요~?

 

 

끼야아아아호~~~!!

 

 

벤쿠버 화이트 크림 슈림프에요!!

 

 

이것은 취리히 스테이크 퐁듀에요!!

 

 

요것은 루이지애나 호스래디시 칼라마리!!

 

 

으아아아 레온 스모키 비프 타파스!! 에요~~~

 

 

블록버스터4 피자는 처음 먹어봤는데, 아주 맛있었습니다ㅎㅎㅎ (순삭해버린...)

특히 저는 취리히 스테이크 퐁듀 가 제일 맛있었네요ㅎ

 

마무리는 콘샐러드로 마무으으으으으리리리~~~~~

 

 

자 맛있게 먹었으니, 이제 쿠폰을 사용해보죠!

 

쿠폰은 온라인쿠폰으로 발급됩니다.

아까 홈페이지 페이지에서 아래로 내리면 이런화면이 나오는데,

 

1. 쿠폰번호 발급받기 버튼을 누르면 가운데에 쿠폰번호가 생성됩니다.

2. 전체 복사하기 버튼을 누른 후

3. 크리스탈 지급받으러 가기를 누릅니다.

 

 

그럼 쿠폰입력 페이지로 이동되는데,

여기서 계정정보를 입력한 후 쿠폰번호를 붙여넣기 해주고 상품받기를 하면 끝!

 

마지막 사진으로 크리스탈 3000개로 10뽑한 걸 보여드릴려고 했는데,

아무것도 안나와 열받아서 스킵해버렸더니...사진이 없네유...ㅠ

ㅋㅋㅋㅋㅋㅋ

 

신캐 바다요정을 살짝 기대했는데...ㅠ

 

그럼 저는 다음리뷰로 찾아뵙겠습니다~

 

뿅!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