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리뷰

[갤럭시 시리즈] 갤럭시 S21 (팬텀핑크) 간단한 후기

by 멜로디망고 2021. 6. 19.

안녕하세요!

리뷰하는 멜로디 망고입니다@@

 

오늘 리뷰할 제품은 바로!

갤럭시 S21 팬텀핑크 입니다요~

 

저번에 갤럭시노트10 플러스를 저와 어머님이 기변을 했었는데요~

이번에는 동생이 기변을 하게 되어서 뺏어? 왔습니다ㅋㅋㅋㅋㅋ

 

다시 돌려줘야하니...빠르게 리뷰 시작합니다!

 

캬 박스는 심플한게 진짜 예쁘네요ㅎㅎ

 

갤럭시 S21 5G!!

 

여담으로... 5G는 도대제 언제쯤이면 LTE 처럼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을까요??

비싼 5G 요금제를 사용하지만, 현실은 LTE 우선...ㅠ

 

 

음? 뭔가 이상한데?ㅋㅋㅋㅋㅋ

박스 사이즈가 너무 작아요!

 

 

개봉을 하면 이렇게 영롱한 S21 이 뿅! 하고 들어있어요!

 

 

갤럭시 S21의 크기는 151.7 x 71.2 x 7.9 로 6.2인치 플랫이며,
무게는 169g 이고, 배터리는 4,000mAh입니다!

디스플레이는 슈퍼 아몰레드로 화면재생률 120Hz 를 지원하며,
내장메모리는 256GB / 램은 8GB 입니다!

 

 

전면카메라는 1,000만 화소 듀얼필셀 카메라입니다!

 

 

갤럭시노트 20처럼 좌측에는 버튼이 하나도 없습니다!

 

 

우측에는 볼륨버튼과 전원버튼이 있습니다~

 

 

엉?? 상단에 유심슬롯이 안보이네요?!

 

 

보통 유심트레이가 위쪽에 있는데, S21 은 아래쪽에 위치하고 있네요~

외장메모리는 지원하지 않습니다!

 

 

뒷면은 블링블링한 핑크색!!

재질은 플라스틱이라고 하네요~

후면카메라는 트리플렌즈로
초광각 1,200만 화소 / 광각 1,200만 화소 / 망원 6,400만 화소 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밑에 구성품 박스를 꺼내면

응?!

아무것도 없네요ㅋㅋㅋㅋㅋㅋㅋ

 

 

박스안에 구성품은 이렇게 C타입 케이블과 간단설명서 끝입니다...

이어폰, 충전어댑터, 기본케이스가 사라졌어요!!ㅠㅠ (그나마 다행인건 전면 기본액정보호필름은 붙여져있다는 점...)

 

원래 이런거니, 없다고 놀라지마세요ㅋㅋㅋ

 

 

박스뒷면에는 이렇게 유심빼는 도구가 있습니다~

 

 

이건 대리점에서 챙겨주신 케이스입니다~ (기본구성품아님)

 

 

휘어짐의 강도는 대략 이정도입니다!

이정도면 나쁘지 않은 케이스 같습니다ㅎㅎㅎ

 

 

전면 케이스 착용샷!

 

 

후면 착용샷!

투명케이스라 케이스를 착용해도 블링블링한 핑크색이 잘 보이네요ㅎㅎㅎ

 

 

후면 카메라 디자인은 이렇게 바뀌었습니다!

개인적으로 S20 시리즈 후면 디자인보다 예쁘다고 생각합니다ㅎㅎㅎ

 

 

동생폰이라, 함부로 내부테스트를 못했습니다ㅠ

 

저도 사실 지난번 기변당시에 S21로 갈까 고민했는데,

플랫 6.2인치는 너무 작아서...바로 포기했습니다ㅜ

 

동생에게 사용후기를 물어보니까

S10 5G 를 사용했었는데, 전면카메라가 바뀐게 제일 마음에 들고 빠릿빠릿해서 좋다고 하네요ㅋㅋㅋ

 

아! 그리고 동생은 정상으로 잘 사용하고 있긴 한데,

말하기로는 뽑기운이 좀 있다고 합니다!

 

동생이 구입하기전에 찾아보니까, 불량률이 좀 있다고 하네요~_~

 

혹시나 S21 구입하신분들은 교품기간인 14일 이내에 필드테스트를 많이 해보시기를 권장드립니다!

 

오늘 포스팅은 개통한지 안된 동생폰을 빌려온거라ㅋㅋㅋ; 

제대로 심층리뷰같은 것을 못했는데요~

 

다음 리뷰에서 동생에게 내부열람? 허락을 맡고 비교리뷰를 진행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다음리뷰에서 만나요~

뾰옹!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