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리뷰

[마우스 손목보호 패드] Wristfree 마우스 손목받침대 내돈내산 리뷰

by 멜로디망고 2021. 5. 16.

안녕하세요우~!

리뷰하는 멜로디망고입니다~

오늘 리뷰할 제품은 Wristfree 마우스 손목받침대(보호패드) 입니다!

 

가격은 1만원대제품이며, 특허가 있는 제품입니다!

고정형이 아닌 사용자 움직임에 따라 자유롭게 360도 이동이 되는 제품입니다!

 

그럼 지금부터 가성비 손목보호 보호대 Wristfree 마우스 손목받침대 리뷰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감기약같은 패키지ㅋㅋ

아주 조그만합니다!

오른쪽 상단에 사용자의 손목을 어디든지 태워드린다는 문구가 인상적이네요!

 

뒷면에는 제품설명과 사진이 나와져있습니다.

사진으로 아주 잘표현이 되어있네요!

 

쨔잔~!!

귀염뽀짝?한 Wristfree 마우스 손목받침대 입니다ㅎ

 

사이즈는 가로125mm, 세로 65mm, 높이15mm 의 크기로 되어있습니다!

 

제품을 뒤로 뒤집으면 이렇게 4개의 바퀴가 있습니다.

이바퀴를 통해 자유롭게 이동이 가능합니다!

 

영상을 보시면 이렇게 4개의 바퀴가 부드럽게 움직여서 사용자가 원하는 위치로 자유롭게 이동이 가능합니다.

 

손목을 지지하는 부분은 메모리 폼으로 되어있어 부드럽고 폭신한 느낌을 느낄 수 있습니다!

 

제품의 측면을 보면 굴곡은 대략 이정도로 되어있습니다.

 

좌측 상단에 있는 Wristfree 로고!

자유롭게 360도로 원하는 곳으로 이동할 수 있다으!

 

마우스패드위에 살포시 올려놓은 모습ㅎㅎ

마우스패드는 제** 꺼인데, 크기가 딱 맞습니다~

 

장패드 이용시 더 편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_+

 

실사용하는 영상입니다~

이렇게 딜레이없이 자유롭게 원하는대로 이동이 가능합니다!

 

처음에는 약간 답답한 느낌이 있었고,

키보드 사용후 다시 마우스로 갈 때 뭔가 걸리적?거리는 느낌도 있었습니다만

몇시간 사용후 적응하니까 확실히 편하더군요!ㅎㅎ

 

지금은 없어서는 안될 필수 아이템이 되어버렸습니다!

 

피곤해서 그런지, 요즘 게임을 할 때 손목이 보통때보다 아프기도 하고 해서 반신반의로 구입했는데,

아주 만족스러워서 이렇게 리뷰를 남기게 되었습니다~ㅎ

 

가격도 1만원대 초반대로 구매할 수 있어서 아주 가성비가 좋은 제품인 것 같아요~!ㅎㅎ

 

유일한 단점으로는 전용마우스패드가 아니라서 그런가요?...

마우스패드에 바퀴자국이 남더라구요ㅠ

 

하지만 이제 없어서는 안될 아이템이라 신경안쓰고 사용하고 있습니다ㅎㅎ

 

부족한 후기지만, 구매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저는 다음리뷰로 찾아뵙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