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체험 리뷰

[네이버 블로그] 명예훼손으로 인한 게시중단에 대해 이의신청 후기 (재게시 요청)

by 멜로디망고 2021. 6. 9.

안녕하세요~

리뷰하는 멜로디망고입니다!

 

오늘 오전 네이버 담당자님에게 메일이 왔는데요~

과연 어떻게 처리되었을 지...

 

지금 바로 시작합니다!

오전 9시쯤에 재게시 검토완료라고 문자가 왔습니다...과연;

 

근데 네이버메일을 가보니 메일이 안왔네요?!

문자안에 있는 링크를 가면 메일확인하는 방법이 설명되어 있는데, 과연 어떤 메일주소 답장을 보낸건지;

 

일단 네이버 로그인후 내정보를 눌러줍니다.

 

연락처 이메일로 설정한 이메일로 답변이 가는데요~

저는 다음 한메일로 되어있었네요~_~;

 

다음에서 확인하니...메일이 와있네요!

근데 저는 마로 열어보지 못했습니다...ㅠ

 

만약 거부당하면 어떡하지?...

그러면 진심으로 폭발할 거 같은데...

이따가 기분 좋을 때 열어볼까?...

라고 생각을 할때 쯤

 

이게 해결이 안되는데 어떻게 기분이 좋아지냐구!!

하면서 혼자 쌩쇼를 했네요;;ㅋㅋㅋ

 

결국 10분뒤 메일을 확인해보았습니다...

 

두둥!!!

축배를 들어라~~~꺄아아아아오~!!

정의는 승리한다!!

 

하지만 정통망법 제44조 2에 의해 30일 후 복원 될 예정이라고 하네요...ㅠㅠ

 

네이버는 이렇게 처리를 하더군요~_~

일단 업체측에서 자료가지고 신고하면 일단 지체없이 처리를 한다고 합니다.

 

"마지막에 고객님의 너른 양해 부탁드립니다." 라고 하는데...

네이버 담당자님이 올바른 판든으로 재게시가 되었으니, 특별히 이해해드리죠! 흠..흠ㅋㅋㅋ

 

아무튼 제글은 이렇게 재게시 승인이 나서 30일 후에 복구될 예정입니다!

 

아! 그리고 재게시가 승인나더라도 업체에서 다시 걸고 넘어지지 않겠느냐 라고 걱정하는 분들이 계신데...

복원된 게시물에 대해서는 반복하여 게시중단(임시조치) 요청할 수 없습니다!!

한마디로 박! 제! ^^*

 

어제 많은 이웃님들이 관심을 가져주셔서 저의 네이버블로그가 최초로 조회수 400을 돌파했네요~_~

(빨간색 네모는 유일한 하락구간인데...그전 인기글 2개가 블라인드처리되니까 저렇게 되더군요ㅋㅋㅋ)

 

자기 일 같이 공감해주시고 응원의 댓글 남겨주신 분들에게 다시 한번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 남깁니다!

 

앞으로도 정당한 리뷰로 사람들에게 정직한 정보를 전해주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그럼 뾰옹!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