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체험 리뷰

[자신만의 로고 만들기] 미리캔버스로 쉽고 간편하게 무료 로고 만들기

by 멜로디망고 2021. 6. 12.

안녕하세요우!

리뷰하는 멜로디망고입니다요!

 

요 몇일 포스팅을 못했는데요...

 

지난번 명예훼손으로 게시중단을 해결한 후 현타라고 해야하나...

번아웃 비슷한 것이 심하게 와서 포스팅을 못했네요ㅠㅠ

 

지금은 나아졌고요~ 다시 힘차게 포스팅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리뷰할 것은 바로 

PPT, 로고, 배너, 카드뉴스, 유튜브 썸네일 등을 단 3분만에!

전문가 수준의 디자인을 만들 수 있게 해주는 미러캔버스 입니다!

 

제 망고로고도 여기서 만들었지요ㅎㅎ

3분 요리처럼 로고 만들기! 지금 바로 시작할게요!

 

검색창에서 미리캔버스를 검색합니다.

 

그럼 이렇게 공식 홈페이지가 나오는데요~

미리캔버스는 로고뿐만 아니라 PPT, 배너, 카드뉴스, 유튜브 썸네일등 여러종류를 제작할 수 있습니다!

 

일단 작업후 저장또는 다운로드를 해야하니, 미리 회원가입을 해둡시다!

 

회원가입은 미리캔버스 회원가입 또는 소셜계정으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편하신대로 선택후 로그인!

 

로그인을 하면 나오는 화면입니다!

 

좌측부분에

"작업공간" 은 제가 작업한 작업물들을 관리하는 메뉴이고,

"템플릿" 은 여러종류의 템플릿을 사용할 때 사용하는 메뉴입니다!

 

템플릿 메뉴를 클릭하면 이렇게 방대한 템플릿들이 나옵니다~

 

"저작권 걱정없는 수만 종의 디자인 템플릿을 무료로 사용하세요" 라는 문구가 있습니다!

 

우측 상단에 새 문서 만들기를 클릭하면 이렇게 여러개의 메뉴종류가 나옵니다.

여기서 필요한 메뉴를 선택하면

 

이렇게 제작할 수 있는 페이지가 새탭으로 열립니다.

사이즈 부분을 클릭하면 언제든지 다른 템플릿으로 변경도 가능합니다~

 

자! 이제 자신만의 로그를 만들어 볼까요~?!

 

1. 배경색을 선탱합니다.

 

2. 좌측 요소 메뉴에서 테두리로 사용할 디자인을 선택합니다.

클릭하면 저렇게 배치가 되는데, 크기 조절및 회전 위치를 지정하면 됩니다!

 

Tip. 크기를 변경할 때 Ctrl 를 누르고 변경하면 조금 더 편하게 크기변경이 가능합니다~ㅎㅎ

 

3. 이번에는 텍스트 메뉴에서 마음에 드는 텍스트를 선택합니다.

필요없는 부분은 지우셔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4. 다시 요소 탭으로 돌아와서 사용할 이미지를 검색해서 선택해줍니다!

 

5. 만지막~ 만지작~ 거리시면 어느순간 쨔잔! 요렇게 완성이 됩니다!

 

포스팅작성하면서 급하게 만든거라, 이건 뭐 망고라기보다 고구마같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작업이 완료되었으면, 저장하기 버튼을 클릭후 다운로드 버튼을 눌러주세요!

거기서 PNG 를 선택후 빠른 다운로드!

 

다운을 받았으면 바로 적용을 해봐야겠죠~?

나의 프로필을 누르면 이렇게 메뉴가 뜨는데, 관리메뉴를 선택합니다.

 

상단에 초록색네모로 되어있는 이미지를 클릭하면!

 

이렇게 뜨는데, 여기서 가운데 이미지와 하단에 아이콘을 변경해주시면 됩니다~!

 

저는 고구마 같아서 나중에 수정후 로고를 바꾸던지 해야겠네요ㅋㅋㅋㅋㅋㅋ

 

아무튼 이렇게 간단하게 자신만의 로고를 만들수가 있습니다~ 무료로요!

 

로고 필요하신 분들은 미리캔버스로 로고 한번 제작해보세요~ㅎㅎ

 

그럼 저는 다음 리뷰로 찾아뵐게요~

뿅!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