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체험 리뷰

[바른 자세교정 의자] 지케이 서포트체어 "안자보면" 7일 사용후기

by 멜로디망고 2021. 6. 17.

안녕하세요우!

리뷰하는 멜로디망고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제품 리뷰로 돌아왔습니다요!

 

바로 자세교정 의자!

지케이 서포트체어 "안자보면" 이라는 의자입니다!

 

지금 바로 리뷰 시작합니다~

 

심플한 박스!

박스 정면에는 그림이 뽷!

안! 자! 보! 면!

 

박스의 무게는 크기와 다르게 엄청 가벼웠는데요~

열어보니 뙇!

 

"안자보면" 의자가 있네요ㅎㅎㅎ

 

이렇게 생겼습니다~

생김새를 보시면 예상이 가시겠지만, 용도가 커X의자와 비슷하다고 보시면 됩니다~_~

 

고밀도 메모리폼 스펀지로 되어있어서 푹신푹신 합니다!

 

등받이부분도 고밀도 메모리폼 스펀지로 되어 있어 푹신푹신! 합니다~ㅎㅎㅎ

 

정면샷입니다~

깔끔한 블랙&화이트의 조합이네요ㅎㅎㅎ

 

"안자보면" 의자의 색상은 블랙과 레드가 있습니다~

 

후면입니다.

 

무게가 가벼워 용도에 맞게 이리저리 옮겨가면서 사용할 수 있는데요!

편하게 들고 다닐 수 있는 손잡이부분도 있습니다~

 

엉덩이 부분의 구멍을 자세히 보시면 메이드인 코리아! 뽷!

 

측면입니다~

S굴곡이 보이시나요?!

 

원리는 간단합니다!

의자에 앉으면 S굴곡에 의해 자연스럽게 밀어지며, 허리를 받치게 됩니다!

(이미지 출처 : 지케이)

 

영상설명 들어갑니다!

 

어머님의 실사용샷입니다ㅎㅎ

이렇게 지렛대 원리로 허리를 강제로? 자세교정을 뽷! 시켜줍니다!

 

어머님이 한번 앉아보시더니 좋다고 하시던데...조만간 뺏길지도;

 

제가 애용하는 의자 지케이 G스타 SEM 입니다~

 

사용한지 한달이 약간 넘었는데요~ 아주 만족하며 잘 사용중입니다ㅎㅎ

G-스타 SEM 블랙과 안자보면 블랙의 크로스조합!

 

지케이 G스타 SEM 의자가 중역의자라 사이즈가 너무 커서 그런지

"안자보면" 이 너무 귀엽네요ㅎㅎㅎ

 

이렇게 의자를 사용할 때 같이 사용할 수도 있고~

 

이렇게 소파에서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약 일주일 체험한 후기...

 

처음에 의자에 앉았을 때는 너무 불편했습니다... 어떻게든 10분은 참아본다고 참고 앉아보았는데요;

나중에는 오히려 허리가 아프더라고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리뷰는 해야하기 때문에 참고 매일 앉아서 10분을 버티니,

지금은 이렇게 포스팅작성하면서도 자연스럽게 사용이 가능하네요ㅎㅎㅎㅎ

(보통 포스팅 작성 소요시간은 대략 1시간~정도 입니다!)

 

제 직업상 컴퓨터에 앉아서 일하는 게 거의 5~6시간인데요

퇴근후 블로그나, 게임등 취미생활을 합치면 하루에 보통 10시간은 의자에 앉아 있는 시간입니다!

 

G스타 SEM의자가 좋은 의자지만...너무 편해서 그런지

집중하는 작업같은 걸 하다보면 저도 모르게 거의 누워서 작업하고 있더라고요ㅋㅋㅋㅋㅋㅋ

 

처음에 너무 아팠던 거는 아무래도 제 자세가 너무 안좋았던 걸로....

 

 

장점을 정리하자면,

처음 의자를 보면 기능도 딱히 없을 거 같고, 그냥 간편한 의자 같지만

허리와 비슷한 S굴곡으로 되어있어서 간단한 지렛대 원리로 확실하게 허리를 탄탄하게 받쳐주어 자세교정이 됩니다!

 

고밀도 메모리폼 스펀지로 인해 장시간 사용해도 스펀지의 꺼짐은 없었습니다!

솔직하게 말씀드리자면, 최대로 사용한게 약 2시간 넘게였는데, 진짜 꺼짐이 없었습니다ㅋㅋㅋㅋ

 

"안자보면" 의 사용용도는 매우 다양해요!

의자에 앉았을 때 사용 / 소파에 앉았을 때 사용 / 맨바닥에 앉았을 때 사용 / 운전 할 때 사용 등등

가벼운 무게로 이동할 때 아주 편해요ㅎㅎ

 

 

 

단점을 정리하자면,

이걸 단점이라고 해야하나...

 

자세가 안좋으신 분들은 처음 이 의자에 앉게 되면 허리가 너무 아파서

"이거 뭐야! 갖다버릴까" 라고 생각 하실 수 있습니닼ㅋㅋㅋㅋ

 

평소 자세가 안좋다 생각하시는 분들은 매일매일 천천히 1분 ~ 5분 순으로 사용시간을 늘려나가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저처럼 아까워서 처음부터 장시간 앉아있으면 오히려 다음날 허리가 너무 아파 고생할지도ㅋㅋㅋㅋㅋ;

 

 

 

총정리

 

"안자보면" 의자를 사용 후 허리가 뻐근?한 느낌이 나는데요~

그때는 누워서 양쪽으로 한번씩 허리를 돌려주면 도수치료에서만 듣던 상쾌한 뼈소리를 들을 수 있습니다ㅋㅋㅋㅋㅋㅋ

 

저는 요새 이걸 즐기고 있다는ㅎㅎㅎㅎ

 

아무튼 자세교정 의자는 이번이 처음이었는데요~ 아주아주아주 만족했습니다ㅎㅎㅎ

 

그럼 저는 다음 리뷰로 찾아뵙겠습니다요~!

 

뾰옹!

 

 

댓글